[영국생활] 영국에도 카카오 뱅크가 있다?!

2019.02.15

안녕하세요~

이은표 입니다. (이하 자기소개 생략)

오늘은 제 개인적인 얘기가 아닌, 상품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쉽게 말해 광고 글 입니다!!!!!

아니 UK 리포터라 해놓고 뭔 광고글을 싸지르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그냥 광고글이 아니라 개인적인 체험에서 우러나온 순수한 리뷰성 광고글 입니다.

(중략)

혹시 여러분 카카오 뱅크 아시나요.

약 2년 전에 혜성처럼 등장해서는 은행의 역사를 새롭게 뒤바꾸고 있는 아주 참신하고 Trendy한 제품이지요.

카카오 뱅크의 가장 큰 특징은 지점이 없다는 점, 그리고 그렇게 때문에 지점 개설 비용이 줄어 각종 수수료가 타 은행에 비해 적거나 없다는 점이 여러 장점들 중 하나이지요.

이런 카카오 뱅크와 같은 은행이 영국에도 있습니다. 바로 Monzo card입니다.

영국 은행이다 보니, 영국에서만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영국인이 아니더라도 영국 거주민이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미리 카드를 발급 받고 영국으로 올 수는 없습니다.

여튼, 이 Monzo 카드의 장점이 뭐냐!

여러 독특하고 매력적인 장점이 있지만 그 중 제가 가장 끌렸던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 카드를 만들게끔 한 장점은 바로 해외 인출 수수료가 전혀 없다는 점입니다.

undefined< Monzo card 홈페이지 >

그게 뭐 그리 대단하냐고 하실 수 있는데...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이라면, 특히 영국에서 살게 되신다면 다른 유럽권 국가로 여행을 자주 가시게 될텐데 그때마다 얼마나 번거롭습니까 - 바로 환전하기가!

보통 이놈의 환전을 하려면 파운드를 현금을 뽑아서 해당 국가로 가서 환전소를 찾아서 환전을 해야하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돈을 얼마나 환전을 해야할지 미리 계획하고 해야하며 혹시 현지의 돈이 남는다면 처리하기도 골치 아프죠.

환전할 때 수수료가 때이는건 물론이구요!

그렇다고 영국에서 해당 카드사의 은행에서 환전을 하자면... 예를들면 저는 Barclay를 씁니다만, 수수료가 증말 어마무시 합니다.

Barclay 카드를 들고 현지에 가서 ATM으로 돈을 인출해도 수수료가 꽤 나가구요.

이렇듯 환전이 여러모로 참 골치아픈데, Monzo 카드는 이 문제를 싹 해결해 줍니다.

그냥 Monzo 카드 하나 딱 들고! 해외로 여행을 가서 현지 ATM으로 돈을 뽑으면! 수수료 하나도 없이! 그 날의 환율 대로 Monzo 카드에 넣어둔 파운드를 해당 원화로 환전해서 뽑을 수 있습니다.

을메나 편리합니까!! 캬...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모오든 영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Monzo 카드를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Monzo 카드는 발급 받기도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App을 다운 받고 이래 저래 요구하는 몇 단계의 절차만 거치면 3일 안으로 카드가 뿅 하고 배송됩니다.

수수료 없는 편리한 환전 외에도, 생활비 관리 그리고 은행에 갈 필요 없이 App으로 실시간 빠른 상담이 항시 가능하니 하나 만드시는 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지금 Monzo card에서 이벤를 하는 중인데요, 친구 추천을 받아 카드를 만들게 되면 추천한 친구도 추천 받은 친구도 둘 다 5 파운드 씩 받게 됩니다.

또 이 Monzo card가 인기 급상승 중이라 친구 추천을 받지 않고 그냥 만들게 되면 카드를 만드는데 대기를 며칠간 해야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래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카드 만드시고 저도 그리고 여러분도 5 파운드씩 받읍시다!

[From Eunpyo Lee] Hey, I think you should get a Monzo account. Get one through this link and we'll both get £5!

Just follow these instructions: https://join.monzo.com/r/0pu8g9s

바로 아래에 또 제가 붙여둔 링크로 들어가시면 친구 추천을 받고 Monzo card를 만드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워낙 간단해서 굳이 안 보셔도 될 것 같긴 한데 혹시 잘 모르겠다 하시면 들어가셔서 한 번 읽어보세요.

https://monzo.com/blog/2019/01/24/monzo-golden-tickets/

그럼 이만, 2월에 또 새로운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뿅!

undefined[이은표 기자의 기사글 원문은 위 네임카드를 클릭하시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