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장학금 받고 가는 호주유학 - UTS대학교 장학금 모아보기

2022.08.02

UTS대학교 장학금



UTS대학교는 호주 시드니 시내에 위치한 호주국립대학교 입니다. 설립 50년 미만의 전세계 You ng Univesity 순위에서도 매년 호주 순위 1등, 글로벌 순위 8~11위에 오르는 신흥 명문대입니다. 시드니의 현지인들로 부터는 시드니대학교, UNSW대학교와 함께 Top 3 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UTS대학교는 부설교육기관인 UTS College (UTS 컬리지)를 통하여 다양한 전공으로 이어지는 Pathway Program을 제공합니다. UTS 컬리지는 국제화에도 앞장서 현재 시드니와 서울을 포함한 7개 국가에서 9개의 국제 캠퍼스를 운영 중입니다. 국내에서는 IEN Institute와 파트너쉽을 통해 UTS 컬리지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UTS대학교 장학금



UTS대학교와 UTS 컬리지는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통해 입학하는 국제학생들이 대학교 적응력과 학업 성취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다양한 장학금을 주며 입학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IEN Institute를 통해 UTS 대학교에 진학할 경우 모든 학생이 세가지 장학금 중 한가지를 조건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1. 진학 장학금 – IEN Institute를 수료하고 UTS대학교에 진학하는 모든 학생이 받을 수 있는 장학금으로 졸업까지 매 학기 $2,500을 수여 받습니다.

2. 최우수 입학 장학금 – IEN Institute 수료 시 학점이 GPA 5.9 이상일 경우 졸업까지 매 학기 학비의 25%를 수여 받습니다.

3. 개교 35주년 기념 입학 장학금 – IEN Institute에서 과정 수료 후 2023년에 UTS대학교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들은 졸업까지 매 학기 학비의 20%를 수여 받습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IEN Institute에서 약 6개월 과정을 거치면 위 장학금을 수여 받을 수 있는 기본 여건을 갖추게 됩니다. 최우수 입학 장학금의 경우 졸업 시점까지 계산해 보면 코스 길이에 따라 $16,000~$28,000 까지도 받을 수 있는 큰 금액입니다.

현재 과정 이수자 전원이 IELTS 추가 준비없이 국내과정이수로 UTS대학교를 비롯해 시드니대학교, UNSW 대학교 등으로 진학하여 성공적인 학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의 TOP 3 대학교 입학 준비를 IEN Institute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통해 장학금도 보장받고 유학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바랍니다.

×

2024년 개강 신입생모집 설명회 : 5/11(토), 5/16(목)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