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N 소식

2018 NCUK PRIZE AWARDS

2018.12.26

지난 11월 28일, 영국 버밍엄(Birmingham)에 위치한 아스톤대학교(Aston University)에서 NCUK Prize Awards와 NCUK Partner Conference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NCUK Prize Awards는 매년 전세계에 위치한 50여개의 NCUK 센터 중 각 센터에서 선정된 최고의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2014년부터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년 영국 맨체스터대학교(The University of Manchester)에서 본 행사가 주최되었으나, 올해는 처음으로 맨체스터대학교를 벗어나 버밍엄에 위치한 아스톤대학교에서 행사가 꾸려졌습니다.

19개국 50여개 NCUK 센터에서 과정을 우수하게 마친 장학생들을 비롯한 각국의 NCUK 관계자, 영국대학교 관계자, 각 센터 대표들, 수상자의 지인들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하여 서로 축하하고 자축하고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올해 우리 한국센터 IEN은 총 23명의 장학생과 특별상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시상식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NCUK University Admissions Award를 수상하며 전세계 50개 센터 중 단연 최고의 센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작년 진행 된 행사에서, NCUK 30주년을 기념하며 가장 우수한 센터로 선정되었었던 아이이엔인스티튜트(IEN Institute) 은 올해도 2018년 가장 많은 학생을 NCUK 소속 대학교로 진학시키며 "진학"에 있어 올해도 다시한번 최고의 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상 후에는 단체사진 촬영과 함께 스탠딩파티가 이어졌습니다. 사진으로 본 진짜 대학생이 된 우리 학생들의 모습은 정말 멋졌습니다!
같은 영국에 있지만 지역이 다른터라 오랜만에 다함께 모인 우리 학생들은 한국에서 온 김지영 원장에게 본인들의 첫 영국 생활 적응기에 대해 열심히 이야기하며 함께 즐거운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NCUK 한국센터의 학사진학과정 13기와 14기, 대학원진학과정 4기들이 올해 보여준 돋보이는 결과를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의 유학생활을 통해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IEN)-

×

2024년 개강 신입생모집 설명회 : 4/18(목), 4/20(토)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