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 NCUK Prize Awards

2019.12.16

2019 NCUK Prize Awards

지난 11 19일과 20일에 걸쳐 NCUK Partners Awards  NCUK Students Prize Awards가 영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본 시상식은 매년 영국 현지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전세계 30여개국에 위치한 교육 파트너 관계자들과 영국대학교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이룬 모든 성과를 확인하고 축하하는 행사입니다.

먼저 브래드포드(Bradford)에 위치한 홀린스 홀 호텔(Hollins Hall Hotel)에서 진행된 NCUK Partners Awards에서 한국교육센터인 아이이엔인스티튜트(IEN Institute, 이하 IEN)은 총 네 개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였으며, 그 중 영국대학교 대학원진학과정(Pre-Masters Programme, 프리마스터)의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Outstanding Academic Performance 부문에서 입상하는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4년차에 접어드는 파트너 교육센터들 시상에서 IEN은 매해 수상하는 우수센터지만 특히 올해는 Pre-masters 와 관련한 수상이어서 파운데이션에 이어 프리마스터 과정에서도 우수교육센터로서의 면모가 증명되었습니다.

다음 날 20일, 영국 맨체스터(Manchester)에 위치한 브릿지워터 홀(The Bridgewater Hall) 에서는 NCUK Student Prize Awards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매년 전세계 NCUK교육파트너 센터로부터 배출된 최고의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는 시상식입니다. 2018/19 학년도 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축하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IEN은 총 19명의 장학생과 특별상 수상자를 배출하며 또 다시 가장 많은 수상자를 배출하는 교육센터로서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매년 파트너와 학생 시상식에 참석해온 IEN 김지영원장은 IEN의 이런 꾸준한 우수성과에 대해 축하와 함께 비결을 묻는 각국의 NCUK 파트너들과 영국대학교관계자들의 질문이 매년 늘어난다면서 다양한 요건들이 영향을 미치겠지만 제일 중요한 비결은 오늘 보다시피 가장 멋지게 매너 있게 시상식을 즐기고 있는 우리 학생들이 비결이라고 얘기한다고 합니다.

영국에 온지 약 두 달 정도밖에 안 지난 시점이지만 잘 적응하며 밝은 모습으로 시상식에 참석한 모든 장학생들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또한 학사진학과정 15기, 16기, 대학원진학과정 5기들이 올해 보여준 돋보이는 결과를 다시 한번 축하하며 앞으로의 학업과 유학생활을 통해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영국대학교연합 NCUK의 유일한 한국센터인 IEN도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내년에 다시 볼 때까지 성실하게 후배들의 교육에 매진하겠습니다. 선배들의 우수한 성과를 보고 뒤따라가고자 하는 후배들의 내년도 기대합니다.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IEN)-

 

×

2024년 개강 신입생모집 설명회 : 5/11(토), 5/16(목)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