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UTS컬리지 한국교육센터 IEN

2022.01.03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UTS대학교의 부설교육기관 인서치(Insearch)가 UTS 컬리지(College)로 기관명을 변경했습니다!UTS대학교는 매년 세계대학평가기관 QS에서 발표하는 호주 신흥 명문대학교 1위로 이름을 올리는 대학교인데요. 호주 최고 명문대학교인 호주국립대(ANU), 시드니대학교, UNSW, 멜버른대학교와 함께 호주는 이끌어가는 최고의 대학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UTS 대학교는 현지 학생들이 가장 진학하고 싶어하는 대학교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국제학생들은 이 대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그 부설기관인 UTS 컬리지에서 파운데이션(Foundation) 혹은 디플로마(Diploma)라 불리는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한국 학생들의 경우 수능성적으로 지원해 바로 진학하는 경우도 있지만, 입학 기준이 다소 높아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학생들은 UTS컬리지의 교육과정 이수 후 호주유학을 떠나고 있습니다. 사실 수능으로 입학 요건을 충족시키는 학생들도 파운데이션이나 디플로마라 불리는 교육과정을 이수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아무런 준비없이 해외대학교에 진학했을때, 한국 학생들이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와 실패의 위험을 최소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활 환경과 교육 시스템이 다른 국가에서 홀로 공부하며 좋은 성적을 얻고 졸업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진학률 100%, UTS컬리지 한국교육센터 IEN

사실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한국 학생들은 UTS 컬리지 한국교육센터 IEN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UTS컬리지 디플로마)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학생들은 이곳에서 짧게는 6개월 길게는 9개월간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호주유학에 필요한 학업적, 언어적 역량을 갖춘 뒤 안정적으로 유학을 떠날 수 있습니다.

IEN은 지난 2014년 UTS 컬리지와 교육협약을 체결하며 한국교육센터가 되었습니다. 이후 UTS컬리지 디플로마 과정을 국내에서 제공해오고 있으며, 2020년 IEN 국내수료생의 100%가 호주명문대학교에 진학하는 엄청난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수료생 전원, 최소 $10,000 ~ 최대 $35,000 장학금 보장!

IEN은 지난 10여년간 국내에서 교육과정을 제공해오며, 현재까지 총 19억 5천여만 원에 달하는 금액의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꾸준히 전달해오고 있습니다. 그중에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장학금 혜택은 더욱 큰데요, UTS 대학교에 진학한 학생들은 최소 1만 불 장학금을 보장받고, 최대 3만 5천 불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주 정부 인증, 국내 유일 디플로마 과정

IEN에서 제공하는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은 UTS 컬리지가 호주 정부 교육감사기관 TEQSA에서 인증고 제공하는 디플로마 과정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필요한 과목을 면제받고 호주대학교 1학년 혹은 2학년으로 진학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IELTS/TOEFL 점수 없이 입학

본 과정 내 포함된 아카데믹 영어(Academic English)의 수료점수가 공인영어시험인 IELTS와 TOEFL의 점수를 대체할 수 있어, 학생들은 공인영어시험 성적 취득을 위한 별도의 시간과 비용을 투자할 필요 없이 호주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학생들은 아카데믹 영어를 통해 에세이, 토론, 발표, 노트정리 등 해외 대학교 진학 시 필요한 실전 영어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공신력 있는 교육, 든든한 장학금, 호주대학교 입학부터 졸업과 취업의 모든 과정을 함께하는 UTS컬리지 한국교육센터 IEN!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문을 활짝 열고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학사진학과정 설명회 : 2/4(금), 2/5(토)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