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시드니공과대학교, 국내에서 준비하는 방법 (호주유학비용, 기간, 준비방법)

2021.11.12

높은 교육 수준과 삶의 만족도가 높은 나라, 바로 호주인데요! 그러다 보니 호주 유학을 꿈꾸는 학부모와 학생분들이 대단히 많습니다. 특히 최근 시드니공과대학교가 엄청나게 급부상하고 있는 신흥 명문대학교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일명 UTS라고 불리는 시드니공과대학교는 공신력 있는 세계 대학 평가 기관들이 제공하는 순위표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QS 세계 대학교 순위에서 지난 순위보다 7위 상승한 133위, 세계 신흥 명문대학교 순위 11위, 호주 신흥 명문 대학교 순위에서 1위에 선정되기도 했죠.

이러한 저력은 단순히 명성에 그치지 않고, 시드니공과대학교의 실무 중심적 교육 제공을 통해 호주 대학교 평균 취업률을 웃도는 높은 취업률을 보여주어 그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시드니공과대학교는 특히 최근 호주 현지 학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실무중심과 혁신적인 교육 방침을 통해 호주 최고의 젊은 대학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공과대학교 전공 (Faculties and Schools)

- School of Business

​- Faculty of Arts and Social Sciences

- Faculty of Design, Architecture and Building

- Graduate School of Health

- Faculty of Engineering and Information Technology

- Faculty of Law

- Faculty of Trans disciplinary Innovation

- Faculty of Science

비즈니스(경영학), 건축 환경, 건축, 교육, 디자인, 엔지니어링, 정보기술(IT), 약학, 과학, 커뮤니케이션, 국제학 등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210개 이상의 대학원 과정, 130개 이상의 학부 과정을 제공하는 시드니공과대학교는 2021년 QS 세계 대학 순위에서 간호학 11위, 미술&디자인 25위, 도서관&정보관리 27위, 스포츠 관련 29위에 들 정도로 여러 방면에 걸쳐 높은 교육 수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젊고 유망한 신흥명문대학교인 시드니공과대학교, 그 명성에 걸맞게 국내에서도 혁신적이면서 효율적인 입학이 가능합니다.

 

시드니공과대학교 입학, IEN Institute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UTS 컬리지 디플로마)

국내에서 시드니공과대학교를 입학하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 바로 IEN Institute의 호주 대학교 학사진학 과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IEN Institute의 호주 대학교 학사진학 과정은 호주 정부의 감사기관 TEQSA의 인증받은 공신력 있는 교육과정인데요, 이는 시드니공과대학교 부설 교육기관 컬리지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과 똑같은 교육과정입니다.

IEN Institute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UTS 컬리지 디플로마)을 수료하면 시드니공과대학교뿐만 아니라 호주의 아이비리그라고 불리는 G8 (Group 8-호주국립대학교, 멜버른 대학교, 시드니대학교 등)과 호주 전역 대학교에 입학 조건이 갖추어지게 됩니다. 그만큼 기회의 장도 활짝 열리게 되는 것이죠!

한국에서 6~9개월간 공부를 한 후 호주 대학교에 입학하게 되는데, 공부 기간은 코스에 따라 6개월, 9개월로 나누어집니다. 한국에서 영어 과정과 디플로마를 공부한 후에 학점인정을 받아 호주 대학교 2학년으로 진학을 하게 되니 교육 기간이 단축되어 경제적 비용 절감도 가능한 것이죠! IEN 호주대학교 학사진학 과정의 장점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IEN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UTS 컬리지 디플로마)의 특별한 장점

- 유학 비용 절감 및 1만 달러의 보장된 장학금

IEN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UTS 컬리지 디플로마)을 수료하면 호주 유학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어요. 기간 단축으로 인해 50% 이상 효과적으로 유학비용 절감이 가능한데요,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IEN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수료하면 무려 1만 달러의 장학금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호주유학이 다른 나라 유학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다고 해도,해외 유학은 생활부터 어느 정도의 비용 발생은 고려해야 하는데요, 빠른 기간으로 유학비용 절감과 1만 달러라는 보장된 장학금을 받을 수 있어 호주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IEN Institute의 호주 대학교 학사진학 과정이 비용 절감 측면에서도 매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기간 단축

국내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면 현지 컬리지를 거치지 않고 본교로 바로 진학할 수 있는데요, 어학연수, 파운데이션 과정 없이 본 과정 수료를 통해 바로 본교로 진학하면 수료 기간 포함 졸업까지 최소 3년이면 호주 대학교 학사학위 과정이 가능하므로 기간 단축도 굉장히 많이 되며, 기간이 단축된 만큼 부담스러운 유학 비용도 절감이 됩니다.

- 아이엘츠(IELTS), 토플(TOEFL) 점수 없이 입학 가능

해외 유학 준비할 때 국가 공인영어시험을 보기 위해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하는데, IEN의 과정을 수료하면 공인영어성적이 없어도 대체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과정 내 아카데믹 영어 이수로 아이엘츠나 토플 등의 공인시험 결과 없이도 호주 대학교에 진학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국가 공인영어시험을 대체해줄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을 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에세이, 토론, 발표, 시험 등의 실전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시드니공과대학교를 목표로 하는 학생이라면, 꼭 확인해봐야 할 IEN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호주 교육부에서 인정한 공신력 있는 과정으로 호주 명문대학교 진학 보장, 유학비용 및 기간 절감, 엄청난 장학금 혜택까지 고루 누릴 수 있는 만큼 해당 내용 꼭 확인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교육 방법을 현명하게 선택하시기 바라요!

×

2024년 개강 신입생모집 설명회 : 5/11(토), 5/16(목)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