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7
IEN에서 1년 가까운 시간동안 배운 것과 느낀 점을 바탕으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밝힐 수 있는 학생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이곳에서 깨달은 감사한 마음으로, 앞으로의 목표를 세우고 간절한 마음으로 실천해 나가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Bachelor of IT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20기
IEN에서 공부하는 것은 본인의 인생을 바꾸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위한 절호의 기회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Mathematics with Management & Finance
영국·해외대학교 학사진학과정 19기
제 박사 논문의 주제가 PMP 과정에서 2천자 논문계획서를 쓰며 어설프게 시작했던 주제였는데, 이게 하나의 씨앗이 되어 현재 지도교수에게도 칭찬을 받으며 박사진학평가에서도 좋은 평을 받는 논문 주제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PhD Intellectual History
NCUK 영국 대학원진학과정 3기
IEN에서의 1년은 값진 경험이었고 이는 호주에서의 생활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Bachelor of Business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18기
IEN은 대학교를 입학을 넘어 우리가 대학교를 무사히 진학해 공부를 완료할 수 있게끔, 준비를 철저하게 해주는 기관이라는 것이 가장 크게 와닿았습니다.
Bachelor of Commerce
이 곳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 이런 좋은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감사합니다.
해외유학 기회가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닌만큼 모든 것들에 도전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울산 현대 축구단 통역사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11기
NCUK과정을 통해 브리스톨 법대에 진학할 수 있었고, 그 덕분에 현재 제가 항상 원했던 바에 따라 한국에서 변호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aw
NCUK 영국 학사진학과정 4기
마지막 순간까지 겸손한 마음으로 교수님들께 여쭈어보고 적용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시다보면 분명 원하시는 결과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것입니다.
Accounting and Finance
들인 시간만큼 그에 합당한 점수를 받을 수 있고 제 자신에 대한 믿음을 되찾을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Chemistry with Medical Chemistry
학사진학과정(NCUK 파운데이션)은 유학경험이 없는 학생들이 단기간 해외 대학을 미리 경험하고 준비하는 데에 최적화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Chemical Engineering with Industrial Study
단 한번의 시험으로 1년간의 노력이 모두 평가되는 불확실한 수능보다는, 1년 간 꾸준히 공부한 학생은 좋은 최종 점수를 받을 수 밖에 없는 NCUK 과정에 만족하여, 영국 대학에 가기로 결정 했습니다.
Computer Science
프리마스터 과정은 단순히 대학진학을 위한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아닌 영국 대학원 생활에 꼭 필요한 지식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Polymers, Colorants and Fine Chemicals
NCUK 영국 대학원진학과정 6기
주어진 과제들을 하나씩 해낼 때마다 최선을 다한 만큼의 성취감이 생겼고 또 그에 따른 피드백을 통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International Relations
유학, 해외거주경험이 없는 순수 국내파 학생이 최고 장학생을 노릴 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건 IEN 의 수준 높은 교육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Biomedical Science
NCUK 영국 학사진학과정 15기
이 과정은 기계처럼 공부하던 국내 고등학교까지의 생활과는 달리 스스로 의지를 불태워 공부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한국에서 약 10개월의 과정만 마치면 바로 2학년으로 호주 대학에 진학과 3학년에 졸업이 가능해 진로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 16기
점수만을 얻기 위해 암기하는 공부가 아닌, 더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발표와 튜토리얼 수업 으로 스스로 발전하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EN의 호주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은 호주 명문대학교들에 가기 위한 정말 좋은 발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채형
선생님들의 따뜻한 보살핌과 관리로 가은이는 점점 공부에 흥미를 느꼈고 친구들과도 더욱 돈독한 관계를 다지며 즐겁고 행복하게 공부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도움이되는 시민으로 성장하는데, 이곳에서의 1년이 귀한 자양분이 된 것 같습니다.
이제 진학하여 어디에 가든, 어떤 공부를 하든 진주 인생에서의 커다란 기로에서 좋은 선택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NCUK 학사 진학과정 13기
IEN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선후배간의 스터디 활동을 통해, 목표했던 맨체스터와 쉐필드 대학의 범죄학과 입학을 허가받게 되었습니다.
보여주기 위한 공부가 아닌,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공부를 원했고, 그런 시간이 흘러 수료식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모든 과정을 거쳐 정민이가 원하던 대학에 입학을 확정하고 드디어 출국을 기다리는 이 시점이 정말 감사하고 뭉클하게 느껴집니다.
IEN의 세심한 배려와 보살핌으로 강원도 산골아이가 세계로 나아가, 자신의 꿈을 키우고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